매직키스치과, 외국인에게도 인정받은 거미스마일 치과수술 및 잇몸성형 시행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9-17 10:10
서울--(뉴스와이어)--거미스마일(Gummy smile)은 gum(잇몸)이 드러나는 smile(미소)라는 의미이다.

대표적인 예로, 호나우지뉴의 잇몸이 드러나는 미소였는데, 최근 2억 6천만원의 거금을 들여, 잇몸성형과 치아성형을 받으면서 거미스마일이 말끔히 사라졌다.

그런데, 이러한 시술을 우리나라에서 시행받았을 때는 비용이 훨씬 저렴해지면서 그 효과도 확실하다. 이전에는 치아교정이나 악교정 수술을 동반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최근에는 간단히 잇몸과 구강점막 부위를 재배치하는 레이저성형술로 충분히 개선 가능해졌다.

예컨대, 외국인 환자 유치 등록기관인, ‘매직키스치과’의 경우에는 해외에 거주하는 환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스토리온 TV <렛미인> 시즌 1, 2, 3 전 시즌에서 자문치과의사를 맡고 있는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에게 스마일과 관련한 전반적인 치료상담을 받으려고 하는 여러 해외환자들이 병원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거미스마일치료를 위한 환자들이 매직키스치과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매직키스치과에서는 거미스마일 치과시술은 보다 다양화되고 전문화되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치과에서 하는 치료목적의 거미스마일 보톡스 치료법, 레이저를 이용한 잇몸성형술, 소대성형술이 있다. 이 치료법은 모두 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 시술이다. 당일부터 일상 생활이 가능하고 1주일 이내면 리터치도 가능할 정도로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탁월한 시술이다.

만약, 이러한 치료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잇몸성형 뒤 라미네이트나 치아성형을 시행하는 방법도 이뤄진다. 이 치료법은 1-2주면 모두 치료가 마무리된다.

보톡스 시술의 경우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몇 개월 뒤면 거미스마일은 재발하게 된다. 보다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경우라면, 거미스마일 수술을 받으면 된다. 매직키스치과는 처음 거미스마일 시술을 받는 경우 보톡스 시술을 먼저 받길 권장한다. 그리고 충분한 발현 효과를 본 뒤, 거미스마일 수술을 받도록 하고 있다.

치아교정이나 기타 다른 시술로도 거미스마일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라면, 반드시 거미스마일 교정술이 필수적이다. 해외에서 치료받는 비용에 비해 훨씬 저렴한 점도 알려지면서, 최근 매직키스치과는 국내환자는 물론, 해외환자들이 먼저 찾아오는 치과로 한국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