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렛미인에서 어떤 치과시술 시행했나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9-17 10:30
서울--(뉴스와이어)--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그 동안 스토리온 TV ‘렛미인’ 시즌 1에서부터 치과의사로 활약을 해오면서, 사례자 선정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지만, 치과치료는 크게 이슈화된 적이 없었다.

그 동안에도 이미 많은 사례자를 위해 다양한 치과치료는 물론, 치아교정과 임플란트, 치아성형 등의 여러 시술을 해왔으면서도 크게 각광을 받지 못했다. 실제로 1-2년 전 치료를 시작한 <렛미인> 시즌 1의 사례자가 얼마 전 치료가 완료되거나 A/S를 받는 경우도 있었다. 시즌 2의 치과 사례자 역시 시즌 3를 하는 동안에도 협진 치과 등에서 계속 치료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었다.

하지만, 정 원장의 치료 노력은 계속되었다. 치과치료는 일반적인 성형외과 술식과는 달리, 1-2회내원으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장기간의 치료가 필수적이다. 그런 만큼, 사례자들과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기도 한다. 시즌 3에 와서는 그녀의 노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기존의 대부분의 사례자가 부정교합을 이유로 렛미인에 지원한 만큼, 정 원장의 진단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지만, 치과치료는 비교적 조용히 진행되었다.

털 많은 여자 편의 김미영의 스마일라인의 변화는 엄청났다. 입꼬리가 올라간 것은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하는데, 김미영 씨의 이러한 변화는 보다 깨끗해진 치아와 잇몸, 교합상태와 더불어 건강한 어금니가 임플란트와 신경치료, 보철 및 충치치료를 통해 완성되었기 때문이다.

건치미녀, 1등 렛미인으로 손꼽히는 김백주의 변신에는 치과치료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는데, 그녀는 32개의 치아 중 31개의 치아가 문제가 있어 치료를 실시한 김백주 양의 변화에서도 치과치료 외에 스마일 운동을 병행 중이며, <렛미인 3>가 완료된 이후에도 추가적으로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은 물론, 거미스마일 해소를 위한 추가적인 시술을 계획하고 있다.

그 외에도 표가희 양의 변화 역시 대단했다. 오른쪽 윗니 전체 치아를 잃은 상태였지만, 정 원장을 만나 임플란트와 충치치료, 치아미백, 잇몸성형, 틀니에 걸친 치료를 받으면서 웃음을 되찾았다. 그녀 역시 앞으로의 장기간에 걸친 치료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정 원장은 그 동안 아나운서 활동을 하기도 하면서 여러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유명인사이기도 하다. 예능 분야 외에도 교양프로그램에서도 외래교수나 치의학박사로서 시청자들을 위한 객관적인 정보전달에 주력했지만, “스토리온 TV <렛미인>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사례자를 도우면서, 치과의사가 된 진정한 보람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렛미인>을 자세히 살펴보면, 기존의 성형프로그램에선 보기 드물게, 성형외과뿐만 아니라, 치과, 정신과, 피부과 등의 의사가 나와 사례자 선정에 있어 큰 목소리를 내고 있으며, 성형수술 만으로 모든 변화를 주도하는 것이 아니라, 성형 대신 치료 가능한 비성형외과 시술과 교정치료, 이미지변신을 위한 다양한 치료를 선보이고 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