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013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성황리에 마감

- CC크림과 수분크림으로 국내외 바이어에 큰 호응 얻어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9-17 09:53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 2013)에 참가, 성황리에 마감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화장품을 비롯한 헤어, 헬스&스파, 네일&에스테틱, 비만&성형의료 등 뷰티에 관련된 5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일본, 미국, 중국, 동남아 등의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 등이 참관해 활발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B2B 중심 박람회이다.

엘리샤코이는 인기 제품인 올웨이즈 누디 CC크림과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을 주력으로 비비크림과 3D스핀클리너 등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올웨이즈 누디 CC크림과 수분 크림인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이 관람객 및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엘리샤코이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관람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