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리트 스틸, 최초로 원자력급 철근 인도
이번 호와 함께 공개하는 사진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prs/?pkgid=20952에서 볼 수 있다.
에미리트 스틸은 MEMA 지역에서 Q등급(원자력 품질) 철근을 생산하여 UAE 원자력 에너지 프로그램에 납품하는 유일한 제강회사이며, 전 세계에서 4번째로 미국기계학회(ASME)로부터 원자력 품질의 콘크리트 보강용 강철봉 생산 자격을 부여 받은 업체다.
ENEC는 지난 2년간 에미리트 스틸의 품질관리 절차를 세계 최고의 기준에 부합시키고, ASME 재료업체 인증을 받게 하기 위해 에미리트 스틸과 협력해 왔다. ENEC의 최고경영자 모함메드 알 함마디는 “원자력 에너지 산업에서 안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회사의 건축물과 운영방식의 모든 측면이 최고의 안전기준에 부합하려면, 우리 회사에서 사용하는 모든 제품과 부속품 역시 최고의 품질기준에 맞아야 한다. 이를 위해 저희 회사의 모든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철저한 품질 평가가 실시되고 있다”고 전했다.
에미리트 스틸의 최고경영자 사이드 G. 알 로마이티는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고 원자력 품질관리 체계를 구현해 UAE 평화 원자력 에너지 프로그램에 원자력 품질 제품을 생산 및 납품하게 되기까지는 2년이 넘게 걸렸다”고 전했다.
ASME 재료업체 인증을 받은 후, 첫 주문분인 강철봉 45,000톤(Q등급 제품 5,000톤 포함)이 현재 아부다비 서측 지역의 바라카 프로젝트 부지에 인도되었다. ENEC가 원자력 발전소 4곳을 건설함에 따라 앞으로 7년 동안 추가 주문이 이어질 전망이다.
ENEC 소개
ENEC는 아랍 에미리트 연합에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효율적이고 신뢰성 있는 원자력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 2009년 12월에 창립된 ENEC는 UAE 내 민간 원자력 발전소의 설치와 보유, 운영 전문기업이며, 2017년에는 UAE 전력망에 전력을 공급할 계획이다.
Emirates Steel 소개
에미리트 스틸은 UAE 유일의 통합형 제강공장이며 강철봉, 선재, 후판형강을 생산한다. 1998년에 창립된 이 회사는 두 차례의 확장과, 미화 30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통해 매년 350만 톤의 생산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emiratessteel.com
연락처
Majed Taifour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Emirates Steel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