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전후 위장장애, 현명하게 다스리자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09-22 10:43
서울--(뉴스와이어)--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운동부족, 고칼로리 식단, 패스트푸드의 생활화 등의 이유로 최근 현대인들의 위장병이 날로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요즘처럼 명절전후에는 과식으로 인한 위장장애 또한 그 발병횟수가 눈에 띄게 늘어나는 것이 사실이다.

간단하게는 소화불량, 속 쓰린 현상에서부터 나아가서는 위염, 장염 등과 같은 질병으로 발전하며 심각해지면 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위장병. 최근 이러한 위장병을 예방하고 증상을 호전시키기 위해 위편한세상의 ‘양싸브즙’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최초로 위편한세상(www.wejang.com)에서 출시한 양싸브즙은 위장에 좋은 양배추, 싸주아리쑥즙, 브로콜리의 앞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으로 100% 국내산 혼합진액이다.

양배추는 서양의 3대 장수음식으로 손꼽히는 영양의 보고로 유황과 염소성분 그리고 비타민C, U, K 및 식이섬유가 많아 위와 장에 매우 좋다. 또한 피의 흐름을 맑게 해주어 혈액순환에 좋아 건강증진에 큰 도움을 준다.

싸주아리 약쑥은 강화도 청정지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성질이 온화하고 향이 순하며 3년동안 자연상태에서 숙성되면서 더욱 부드러워져 사람이 먹기에 알맞은 상태로 변화한다. 이렇게 3년된 숙성 싸주아리쑥에는 유파틸린이라는 위장에 좋은 성분이 일반쑥보다 많아 위장병에 매우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향과 영양이 가득한 브로콜리는 비타민A가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고 칼슘이 풍부하며 체내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해주는 효능이 뛰어나다. 또한 인체를 해독하는 효능 역시 우수하며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준다.

이렇게 좋은 성분들의 3가지를 100% 국내산 혼합진액으로 만든 위편한세상의 최태영 대표는 “불규칙적이고 불균형한 식습관 때문에 생긴 위장장애는 수많은 현대인들을 위협하고 있다”며 “위장건강을 위해서는 균형잡힌 식사는 물론 위와 장을 보호하는 건강식품을 통해 부족한 기운을 보호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편한세상에서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위편한세상 홈페이지(www.wej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최태영
02-484-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