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SNS마케팅전문가과정 11월 2일 개강

- SNS강사와 바이럴마케팅전문가로 1억 연봉에 도전하는 기회

2013-09-23 08:4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협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SNS마케팅전문가 양성아카데미는 SNS전문강사 및 SNS마케팅전문가 지망자 등을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카페, 카카오스토리마케팅, 스마트폰활용교육 등을 강의하고 마케팅하는 23기 소셜미디어 및 SNS, 스마트폰 강사 및 SNS마케팅전문가양성과정을 11월 2일(토) 개강한다.

그동안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 양성된 소셜미디어 전문강사들은 전국의 대학, 정부기관, 공사, 기업체, 도의회, 경찰서, 검찰청 등에서 소셜미디어 활용교육 및 스마트폰 제대로 즐기기 강연 등을 하고 있다. 또한 꽃배달쇼핑몰, 낚시쇼핑몰의 CEO 및 직원들이 SNS마케팅전문가교육 수강 후 랭키닷컴에서 1위를 하는가 하면 광고비용은 적게 들고 매출은 증대되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소셜미디어, SNS, 스마트폰 전문 강사라는 직업을 창직하여 강사를 양성해온 최재용 원장은 그동안 주간조선, KBS 뉴스, 한겨레신문 ,중앙일보, 동아일보 등 언론에 다수 보도되고 국무총리실, 중소기업청,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한국수자원공사 등 정부기관과 다양한 기업에서 SNS 강의를 하고 있는 소셜미디어 교육 및 SNS마케팅전문가이다.

베스트셀러 ‘SNS 100배 즐기기’의 저자 최재용 교수와 SNS 전문 강사들이 지도하는 이 과정 참가자는 최재용 교수 동영상 강의와 강의교안 등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보도자료작성 교육 등 기자아카데미교육을 수강하면 파이낸스투데이 명예기자로 활동하며 기사를 포털사이트에 올릴 기회도 제공한다.

최 원장은 “10년 뒤 유망 직업 및 신생직업으로 언론에 보도된 SNS 강사와 SNS마케팅전문가를 직업이나 부업으로 하고 싶은 희망자를 모집하여 10주간 교육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10주 동안 SNS 관련 서적을 집필하여 공동으로 출판하고 코엑스에서 출판기념회를 하는 경험도 제공한다.

문의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 02-553-8617)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