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제8회 베이비 페어에서 ‘임신 출산 교실’ 개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5-08-10 09:14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식 전문 기업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이금기)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8회 베이비 페어’에서 ‘수유모를 위한 영양 관리법’ 강연, ‘국악 태교 음악회’ 등의 「임신 출산 교실」을 개최한다.

우선, 13일에 열리는 ‘수유모를 위한 영양 관리법’ 초청 강연은 수유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엄마가 준비해야 할 분유, 이유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로, 영양학 박사인 황은미 박사가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 내용은 앞으로 태어날 귀한 내 아기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상식으로 우리 아기가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이고, 어떤 음식으로 영양 균형을 맞추어야 하는지 등으로 구성된다. 본 행사는 오후 1시~2시에 코엑스 인도양홀 내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한다.

14일에 개최 되는 ‘국악 태교 음악회’는 우리 전통 음악인 국악을 들려주는 전통 태교의 장으로, 일반적으로 모차르트 클래식만 들려 주던 것에서 벗어나 조선 왕실의 왕자처럼 자라라는 의미에서 국악 태교를 들려주는 행사다. 국악은 태아의 뇌 자극과 심신 안정에 가장 이상적인 파형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을 정도로 태교 음악에 매우 효과적이다. 본 행사를 통해 임산부와 태아는 자주 듣지 못했던 다양한 종류의 국악기와 흥겨운 소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본 행사는 8월 14일 오전 11시~12시에 코엑스 인도양홀 내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한다.

한편,「임신출산교실」참가자들에게는 당일 추첨을 통해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프리미엄분유 트루맘뉴클래스 등 분유 세트와 베이비쥬스, 하이키드, 초유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베이비 페어 기간 동안(8월 12~15일)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중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육아 출산 정보뿐 아니라, 아기를 키우는 데 꼭 알아두어야 할 영양, 육아 상식들에 대해 전문가들이 직접 상담을 해 주며, 임신 9개월 이상과 출산 2개월 아기를 둔 고객에게는 사전 등록된 분에 한하여 프리미엄 분유 1단계를 선물로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차진숙 AE 02-514-3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