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단독 패션 브랜드 ‘허밍디비’ ‘시크릿 커브’ 론칭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23일(월) 단독 패션 브랜드 ‘허밍디비(Humming db)’와 ‘시크릿 커브(Secret Curve)’를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브랜드는 모두 GS샵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단계에 걸쳐 참여했다.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인터넷쇼핑몰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으로 단독 브랜드를 키우고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고객 유입을 늘린다는 전략인 것. 뿐만 아니라 GS샵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도 함께 높인다는 계획이다.

시크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허밍디비(Humming db)’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보카시 숄 니트 가디건(4만9800원)’, ‘세인트 트렌치 코트(15만8000원)’ 등 데일리룩을 연출하는데 탁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또 여성스러우면서도 디테일한 디자인이 살아있는 ‘시크릿 커브(Secret Curve)’는 ‘배색지퍼 롱자켓(6만9800원)’, ‘프렌치 사파리(6만9800원)’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29일(일)까지 전 상품을 10%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S샵 인터넷쇼핑몰 패션의류 담당 이화정차장은 “지금까지 인터넷몰은 똑같은 상품을 얼마나 싸게 판매하는지가 가장 큰 경쟁력이었다면 앞으로는 상품 자체가 차별화되어야 경쟁력이 생긴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브랜드를 확대,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