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기업공개 공모가 발표

2013-09-23 09:27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사이버 공격 방어 기술의 선도업체인 파이어아이 코리아(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com)는 지난 19일(현지시간), 파이어아이가 1천517만5천 주의 보통주의 공모가를 주당 20달러에 책정했다고 밝혔다.

모든 보통주는 파이어아이에 의해 공모되며, 과다배정이 발생하는 경우 최대 2백27만5천 주의 보통주를 추가 매입할 수 있는 30일 초과배정 옵션을 인수단(underwriters)에 부여하게 된다. 이로써 파이어아이는 2013년 9월 20일부터 종목기호 ‘FEYE’로 나스닥 글로벌 선물시장(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보통주의 거래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번 공모의 공동 주간사(lead joint bookrunners)는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 & Co. LLC),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 Co.), J.P. 모건 시큐리티즈(J.P. Morgan Securities LLC), 그리고 바클레이스 캐피탈(Barclays Capital Inc.)이 맡았다. 그 외 공동 북-러닝 매니저(book-running managers)로 BofA 메릴린치(BofA Merrill Lynch와 UBS 증권(UBS Securities LLC)이 참여했으며, 노무라 증권 인터내셔널(Nomura Securities International, Inc.)이 공동매니저(co-manager)로 참여했다.

본 증권과 관련한 유가증권신고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유효하다는 승인을 받았다. 본 보도자료는 주식에 대한 매각권고나 매수권유를 위한 목적이 아니다. 또한 관할구역의 증권법 하에서 등록이나 승인에 앞서 이루어진 주식매매와 관련된 권고, 권유는 불법이며, 주식판매 제안이 불법으로 규정된 관할구역이나 주에서 주식매매와 관련된 권고, 권유 또는 주식판매 제안을 해서도 안 된다.

파이어아이 코리아 개요
파이어아이는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업체이다. 파이어아이는 혁신적인 보안 기술, 국가 수준의 위협 인텔리전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맨디언트 컨설팅 서비스가 모두 통합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보안 시스템이 보다 원활하고 확장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파이어아이는 사이버 공격을 대비하고, 방어하고, 대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직들의 사이버 보안의 복잡성과 부담을 없애준다.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 세계 67개 국가에 걸쳐 포브스 선정 2000대 기업 중의 50%를 포함한 7700개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ireeye.com

연락처

파이어아이 코리아
이상도 이사
02-559-073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이채영 대리
010-6719-78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