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베베숲 제로 물티슈’ 출시
- 파라벤, CMIT, MIT 등 12가지 유해성분 빼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한 아기 물티슈
- HACCP·CGMP 인증 받은 설비에서 제조
실제로 베베숲 물티슈는 소비자시민모임이 물티슈 안전성 검사에서 유기화합물 및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 받기도 했다.
또한 웅진코웨이의 6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음용수 수준의 정수로 만들어져 각종 세균과 중금속에 대한 걱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베베숲 물티슈는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과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하여 설비에서 생산, 제조 공정에서 노출될 수 있는 각종 오염으로부터 안전성을 더했다.
여기에 피부 재생과 항염에 효과가 있는 검정콩 추출물과 블루베리, 진정 효과가 있는 포도 추출물 등 아기 피부에 이로운 블랙푸드 성분 및 알로에베라를 함유해 쉽게 짓무르는 아기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항염 효과를 제공하도록 만들어졌다.
이승철 베베숲 마케팅매니저는 “베베숲 제로 물티슈는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자문위원단과 자사의 연구원들이 아기 피부를 위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어머니들이 아기피부를 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베베숲 제로 물티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베숲 홈페이지(www.bebesup.co.kr) 또는 전화(02-553-7005)로 문의 가능하다.
베베숲 개요
베베숲은 1994년부터 물티슈 전문 생산업체로 출발해 깐깐한 물로 만드는 물티슈 베베숲부터 스킨케어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연락처
베베숲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