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휘는 LED 전광판 출시

- 성능 및 라인업 확대로 시장확대 기대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3-09-24 09:30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성능을 대폭 개선한 2세대 휘는 LED 전광판, Impression CF Seri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0년 설립 이래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를 선도해온 디스플레이허브㈜의 휘는 LED 전광판은 “픽셀단위의 완벽한 곡면구현”이 가능하여 건축, 전시,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이 있었으며, 초기 6.0mm, 10.0mm 제품에서 이번에 6.67mm, 8.0mm 제품을 추가 출시한다.

2세대 제품은 기존 제품대비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 모듈두께: 12mm --> 8mm
- 무상보증기간: 1년 --> 2년
- 모델 수: 2개 --> 4개
- 모듈색상: 검은색, 흰색 --> 검은색, 흰색, 빨강, 노랑, 파랑, 자주, 오렌지, 녹색, 군청색.

디스플레이허브㈜ 회사 관계자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로도 불리는 휘는 디스플레이는 잠재적으로 많은 응용분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술개발이 수반되지 않아 아쉬움이 많은 분야였는데, Impression CF Series 1세대 제품으로 시장의 많은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고, 성능과 비용 면에서 한층 개선된 이번 2세대 제품으로 본격적인 시장진입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실장은 “일산 Kintex에서 8월 21일~23일 개최된 LED Tech 2013에 출시되어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던 휘는 전광판 Impression CF Series는 건축, 전시,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곡면 연출에 대한 요구는 꾸준히 있어왔고, 디스플레이허브㈜의 Impression Series는 이런 요구에 아주 적합하며 2세대 제품출시로 시장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디스플레이허브㈜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커뮤니티인 디스플레이세상(http://cafe.naver.com/displayhub)에 가입하면 다양한 제품정보 및 흥미로운 업계소식을 언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실장 김동협
02-546-3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