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UHD TV, 미국 ‘에미상’을 빛내다

- 세계 최대 85형 UHD TV, 미국 최고 권위의 방송 시상식에 등장

- 미국 시장 내 ‘삼성 TV=프리미엄 TV’ 이미지 굳힐 것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3-09-2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 UHD TV가 지난 2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5회 ‘에미상(Emmy Award)’ 무대에 등장해 미국 배우들과 방송 관계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미국의 ‘텔레비전 아카데미(The Television Academy)’가 주최하는 ‘에미상’은 프로듀서, 방송작가, 배우 등 방송 관계자들이 모여 그 해 최고의 스태프와 배우를 시상하며 미국 전역에서 1천4백만 명이 넘게 시청하는 가장 권위있는 방송 시상식이다.

전 세계에 판매되는 UHD TV 중 가장 큰 삼성전자 85형 ‘85S9’ 제품이 이 날 시상식의 중앙 무대에 자리잡았고 각 부문의 수상자 발표가 풀HD보다 4배 더 생생한 화질로 삼성 UHD TV를 통해 중계됐다.

압도적인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에미상’의 품격을 한층 높인 삼성 UHD TV는 중앙 무대뿐 아니라 미디어 센터에도 전시되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텔레비전 아카데미’의 위원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루시 후드(Lucy Hood)는 “글로벌 TV 1위 업체인 삼성전자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전자의 뛰어난 UHD TV 기술을 통해 TV방송 산업의 창의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미국법인의 조 스틴지아노(Joe Stinziano) 상무는 “미국 TV방송의 가장 위대한 행사에서 삼성 UHD TV를 이용해 방송 프로그램과 관계자들을 축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히고 “에미 상을 빛낸 UHD TV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 ‘삼성 TV=프리미엄 TV’라는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8년 연속 북미 TV시장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권승한 대리
02-2255-82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