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김슬기 ‘치석소녀’ 영상 돌풍

- 송중기 대표작 ‘늑대소년’ 패러디 ‘치석소녀’ 영상 온라인상 인기 돌풍

- 공개 2주 만에 온라인 조회수 총 170만건 달해… 네티즌 뜨거운 관심 실감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3-09-24 09:54
서울--(뉴스와이어)--배우 송중기가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드라마 영상 ‘치석소녀’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토탈 오랄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은 전속모델 송중기와 국민 ‘욕동생’ 김슬기 주연의 ‘치석소녀’의 영상 조회수가 공개 2주 만에 총 170만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2일 공개된 ‘치석소녀’는 송중기의 대표작인 영화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2분 40초 분량의 드라마로, 치석 때문에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 치석소녀 김슬기가 송중기를 만나, 그가 권하는 메디안 ‘치석케어64%’치약(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시트러스’와 ‘메디안 덴탈 아이큐 타타르케어 치약 후레쉬)’ 사용 후 깨끗한 치아를 갖게 되면서 로맨스를 완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송중기가 기타를 치며 직접 부르는 ‘치석송’이 화제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치석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재미있는 가사가 붙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와 웃음을 동시에 더하고 있다.

‘치석소녀’에 대해 네티즌들은 “‘치석만 없으면 너 좋은 애지?’, ‘치석으로부터 지켜주고 싶었습니다’ 같은 송중기의 패러디 대사만 들어도 웃음이 터진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의 ‘치석송’을 계속 따라 부르게 된다” 등 열띤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치석소녀’ 동영상 및 ‘치석송’ 전체를 들을 수 있는 ‘치석소녀 뮤직비디오’는 메디안 치석소녀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median433.co.kr)와 유투브 메디안 채널 (http://www.youtube.com/median6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백화점 상품권, 드럼세탁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노나리
02-3406-22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