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창립10주년 기념 이벤트 “여행 원정대 모집”

- 손잡고 떠나라! 여행 경비까지 지원하는 최고의 혜택!

- 미주 항공권 2매 + 여행경비 300만원

- 유 럽 항공권 2매 + 여행경비 200만원

- 동남아항공권 2매 + 여행경비 100만원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13-09-25 08:37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온라인 항공권 전문업체인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가 창립10주년을 기념하여 9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푸짐한 공짜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선자는 동반1인까지 여행에 동참할 수 있도록 왕복항공권 2장과 여행에 필요한 경비까지 제공받는다. 해당 이벤트는 와이페이모어 이용후기, 장단점, 아이디어 제안 등을 블로그로 작성하여 홈페이지 이벤트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매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10명씩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와 Best of Best 댓글을 추가 선정하여 동남아 항공권 2매도 제공한다.

또한 10주년 행사로 연말까지 항공권 특가 제공, 카드사 추가할인,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등 항공권 구매고객에게 꾸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최저가를 쉽고 빠르게 예약하자”라는 모토(Motto)로 온라인 항공권 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던 와이페이모어는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가격비교의 편리한 UI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실시간 좌석지정”, 좌석있는 항공권만 쏙쏙 골라내는 “스마트 항공 검색” 등 업계를 선도하는 시스템 개발로 소비자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왔으며, 최근에는 해외 체류자를 위한 “해외출발-> 국내도착” 기능을 추가로 구축하므로써 폭넓은 사용자 환경을 이끌어 가고 있다.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이사 홍완택
02-773-02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