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테이진, 진드기방지 침구커버 ‘미크로가드’ 한국 출시

- 100년 역사의 첨단 섬유소재업체 ‘테이진’이 개발한 진드기방지 침구커버

뉴스 제공
천년넷
2013-09-25 09:04
고양--(뉴스와이어)--우리는 인생의 1/3 정도의 시간을 잠으로 소비한다. 그러나 집먼지진드기 때문에 우리의 잠자리가 위협을 받고 있다.

아토피성 피부염이나 기관지천식과 같은 질병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가 살기 좋은 환경이 다름 아닌 침구류다. 사람의 체온과 난방으로 인해 따뜻하고 밤새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배출되는 습기 덕분에 집먼지진드기가 살기에 최적의 장소가 되는 것이다. 사실 집먼지진드기 그 자체보다도 사체나 배설물로 인한 각종 세균과 곰팡이의 번식이 더 문제다. 침구류를 자주 세탁하고 소독한다고 해서 근본적인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다.

집먼지진드기를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는 대책이 나왔다. 일본 소재업체 선두주자인 테이진(TEIJIN)社에서 만든 ‘미크로가드’. 초극세사를 초정밀 구조로 직조한 미크로가드는 200~300㎛ 크기의 진드기뿐만 아니라 그 사체나 배설물(5~40㎛)조차도 통과하지 못한다.

모세관 현상을 이용해 흡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나 공기와 수분의 이동은 자유로워 언제나 기분 좋은 감촉의 침구류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먼지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 집안 청결에 도움을 주고 제품이 오염되었을 때에는 간편하게 물세탁을 해도 제품 성능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

잠깐이라도 소홀하면 소중한 우리의 잠자리가 온갖 질병의 온상이 될 수도 있다. 그렇다고 매일 세탁과 소독을 할 수도 없거니와 큰 돈을 들여 청소업체에 침대 매트리스와 이불 등의 소독을 의뢰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평소대로 침구류를 관리하면서 미크로가드를 침구류에 씌어 주면 간편하게 모든 것이 해결된다.

미크로가드 종류에는 매트리스 커버(슈퍼싱글 110*220*27cm, 퀸 150*105*27cm)와 이불 커버(슈퍼싱글 160*210cm, 퀸 200*230cm), 베개 커버(50*70cm)가 있으며, 색상은 아이보리, 핑크, 브라운 등 세 종류다.

쾌적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책임질 미크로가드는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천년넷(www.welpia.com)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 1688 - 8330

천년넷 개요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테이진 홈페이지: http://www.teijin.co.jp
‘미크로가드’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