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 브라이트 ‘내츄럴 수세미’ 출시 기념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 공개

- 아가베와 옥수수 성분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든 스카치 브라이트™ 내츄럴 수세미 5종 출시

- ‘아빠의 설거지 효과’ 다룬 리얼 관찰 카메라로 공감대 불러 일으키며 큰 호응 형성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3-09-25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의 생활용품 브랜드 스카치 브라이트™가 아가베와 옥수수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든 ‘내츄럴 수세미’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패밀리 프로모션을 가장해 레스토랑에 초청된 가족들의 리얼 관찰 카메라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아빠와 아이가 설거지하면 음식값이 무료’라는 깜짝 이벤트를 제시하여 “집에서도 안 하는 설거지를 여기서?” “당황스럽지만 재미있겠다” “설거지만 하면 음식값이 진짜 공짜인가요?” 등 아빠들의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은 평소 바빠서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가 아이와 함께한 설거지를 통해 다정한 스킨십을 보여주면서 가족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아빠의 설거지 효과’라는 제목으로 3M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3MKorea?fref=ts)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우리 남편도 오늘 저녁에 아이들과 함께 설거지 당첨” “아빠들의 리얼한 표정 재미있네요” “좋은 아빠가 되려면 배울게 참 많네요” 등의 댓글들과 함께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3040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3M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페이스북 친구 중 추첨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일주일 간 매일 3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7일부터는 ‘아빠의 설거지 효과’에 대한 댓글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내츄럴 수세미’는 아가베 다목적 수세미, 아가베 스펀지 수세미, 옥수수 그물망사 수세미, 옥수수 망사 수세미, 아크릴사 수세미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한 세척력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인 아가베에서 추출한 섬유 및 100% 옥수수 전분을 발효해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세미에 사용된 스펀지의 성분도 대두유, 피마자 열매 등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활용했고, 제품 패키지 또한 재생지로 만드는 등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3M 생활용품 사업부 민병중 팀장은 “내츄럴 수세미 출시를 기념하여 설거지를 통해 아빠가 가족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보여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와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영상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의 폭넓은 공감대 형성은 물론 내츄럴 수세미의 인지도가 자연스럽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많은 가정에서 아빠의 설거지 효과가 나타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홍보대행
KPR
박세미
02-3406-22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