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가 전하는 ‘1분 완성 물오른 물광 CC 메이크업’

- 3가지 CC 라인으로 완성하는 물광 CC 메이크업 3스텝 공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9-25 10:49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3가지 CC 라인으로 완성하는 ‘1분 완성, 물오른 물광 CC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총 3단계로 구성된 물광 메이크업 방법은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모두 CC크림 제품으로만 완성된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엘리샤코이 CC 라인으로 완성하는 단계별 물광 메이크업을 알아보자.

Step1. 물을 머금은 피부,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방금 세수한 듯 투명하고 수분 가득 머금은 물광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게 중요하다. 먼저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주고 수분 함량이 높은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준다. 하얀색 수분베이스 안의 컬러캡슐이 터지며 24시간 보습 유지, 12시간 안색 유지, 필러(부피)개선(8/19 P&K피부임상연구센타 임상 완료, 임상 기간8/13~15)되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보정해준다. 50g/3만3천원

Step2. 촉촉한 물광 커버,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으로 피부 톤을 보정했다면 커버력이 뛰어난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으로 결점을 커버해준다. 스킨컬러 제형의 CC크림으로 제품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올웨이즈 누디 CC크림과 1:1로 믹스해 눈밑, 코주변, 입주변 등 결점 부위에 바르면 촉촉하면서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50g/2만5천원

Step3. 완벽한 물광 빛 완성,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결점까지 커버한 피부에 마지막으로 수분 가득 머금은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을 물광 빛이 도드라져 보여야 하는 이마, 콧등, 광대 등에 톡톡 두드리듯 마무리해주면 결점 없이 매끈하면서 투명하고 촉촉한 물광 피부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물광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13g/2만9천원

엘리샤코이 CC 메이크업 3Step으로 빛나는 물광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1분 완성! 물오른 물광 CC 메이크업’ 영상은 엘리샤코이 홈페이지(www.elishacoy.com/html/newpage.html?code=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