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분야 1위 노스페이스 상승세 지속, 네파 3위로 복귀
1, 2위 간 격차는 3월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이번에 14.6점으로 최대치를 갱신했고, 2, 3위 간 격차 역시 전월 대비 0.6점 증가해서 4.6점으로 벌어졌다.
7월 대비 3.1점 하락해서 37.1점을 기록한 블랙야크가 한달만에 4위로 다시 내려갔고, 라푸마가 35.6점으로 5위를 차지했다. K2/아이더(33.4점)와 컬럼비아(32.8점)는 7월 대비 한 계단씩 하락한 6위, 7위를 기록했고, 뒤를 이어 8위 밀레(31.7점), 9위 몽벨(30.6점), 10위 레드페이스(29.2점)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2013년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총 21일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4,2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1.51%p였다.
리얼미터-SBS CNBC BMSI(Brand Mind-Share Index)는 일반 국민들의 일상 및 소비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10개 업종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주이용도(가입/구매),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종합지수화 한 것으로,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공동으로 2012년 11월부터 일단위 조사를 실시해 월간 단위로 발표하는 브랜드지수다.
웹사이트: http://www.realmeter.net
연락처
리얼미터
02-548-4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