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아카딘의 프리미엄 오디오와 세련된 올인원 협업 솔루션 결합된 ‘어도비 커넥트 9.1’ 출시

- 아카딘, 어도비 커넥트 솔루션을 글로벌 공급함과 동시에 동급, 최고 범위의 고객 서비스로 부가가치를 창조

뉴스 제공
Arkadin
2013-09-25 11:23
파리--(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오디오(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audio-conferencing), 웹(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web-conferencing), 동영상(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video-conferencing) 그리고 통합 커뮤니케이션(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 솔루션을 갖춘,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아카딘은 새롭게 출시된 어도비 커넥트9.1 웹 회의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아카딘의 프리미엄 음성 회의와 통합된 웹 회의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 요건을 충족하는 핵심적인 솔루션들을 갖추게 된다. 아카딘은 전 세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32개 국가에서 현지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이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어도비 커넥트는 다음과 같이 특정 비즈니스 요건을 충족시키는 3개의 모듈을 포함하고 있다.

· Adobe Connect for Web Meetings(전통적인 화면 공유를 능가하는 고도로 협업적이며 풍부한 상호작용): 여기에는 채팅, 투표, 회의실 및 맞춤형 레이아웃 그리고 소셜 미디어와 같은 추가 기능을 통합할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생산성을 증가시키면서 동시에 회의와 관련된 시간과 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 Adobe Connect for Webinars(라이브 및 온디멘드 가상 이벤트 전개 및 관리): 마케팅과 영업팀은 효과적인 잠재 고객 확보와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판촉 캠페인을 주도한다. 실시간 보고 및 분석 도구들은 참석자들의 참여도를 측정하고 캠페인 내용의 효과성을 평가할 수 있는 풍부한 그래픽 데이터를 제공한다.

· Adobe Connect for eLearning(쉽고 간단한 대화형 교육 과정 전개 및 관리): 인사 및 기타 기업 부서들은 쉽고 효과적인 도구를 활용하여 세계 어디에서든지 직원과 고객 그리고 파트너와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여 마치 한 방에 있는 것처럼 가상 교육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 사용자의 진도에 맞추기 위해 교육 과정을 라이브 또는 온디멘드로 시청할 수 있다.

각 솔루션에는 고도의 인체공학적인, 직관적이며 안전한 방법으로 첨단 어도비 커넥트 기술 플랫폼이 갖춰져 있다. 새로운 9.1 버전에는 이동성과 생산성 증대에 최적화된 고급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어도비 커넥트 녹음은 이제 MP4 포맷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과 똑같이 높은 품질의 영상과 함께 모든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 받을 수 있다.

다른 웹 회의 서비스와 달리, 어도비 커넥트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있는 유수의 전자 학습용 콘텐츠 제작 도구에서부터 웹 경험 관리 및 애널리틱스 도구에 이르기까지 핵심 어도비 기술을 통합하여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어도비 커넥트는 iOS 또는 안드로이드를 위한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구동하고 시간의 제한 없이 지속적인 웹캠 스트림, 미팅 및 실시간 협업을 위한 콘텐츠, 다지점 동영상 회의를 구현한다.

유명 글로벌 고객들을 확보한 브랜드 대행사인 샌프란시스코의 Tesser는 자사의 대표 브랜딩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던 비결을 어도비 커넥트의 고급 기능 때문이라고 밝혔다. 비 토디(B. Todi) 고객 담당 매니저는 “어도비 커넥트는 회의를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만들어준다. 우리는 모든 회의에서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내리고자 하는데 이를 위한 공간과 도구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아카딘의 프리미엄 음성 회의 기능은 완전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통합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VoIP를 통해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쉽게 한 번의 클릭으로 협업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이고 명료한 음질을 확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전화 연결을 통해 참가할 수도 있다. 전화 연결 방식은 특히 대규모 회의에 적합하다.

길라우메 프리밧(Guillaume Privat) 어도비 커넥트 담당 임원은 “당사의 첨단 협업 소프트웨어가 아카딘의 프리미엄 음성과 결합하여 모든 조직의 웹 회의 및 교육 관련 필요사항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이 탄생했다”며 “우리는 아카딘과의 협력을 기쁘게 생각하며 아카딘의 전 세계적인 고객 서비스 역량이 고객의 신속한 솔루션 채택에 도움이 되리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카딘의 SaaS 모델 및 글로벌 엔드-투-엔드 제공 방식은 현지 언어로 진행하는 고객 교육과 연중무휴 지원, 높은 ROI를 제공하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하며 편리한 전개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혜택을 약속한다.

추가 정보 확인:

Tesser 사례 연구 관련 링크 : http://www.arkadin.com/sites/default/files/arkadin-case-study-tesser_0.pdf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Mak Wei Se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