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키워드로 주목받는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

- 믿을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도매몰 ‘도매짱’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3-09-25 12:01
서울--(뉴스와이어)--퇴직 후 새로운 일자리를, 혹은 소소한 부업거리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적지 않다. 예비 창업자들은 거창한 새 사업을 꿈꾸기보다 안정적인 분야의 창업을 선호한다. 최근 가장 많은 창업자가 준비하는 사업 분야는 큰 투자금 없이 손쉽게 운영이 가능한 모바일액세서리 판매.

트렌드를 넘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모바일액세서리 용품. 휴대폰 액세서리를 소유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의 니즈가 폭넓게 변화하면서, 다양하고 신선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인 휴대폰 케이스 시장은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이다.

휴대폰 액세서리 창업을 앞두고 있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바로 믿을 수 있는 도매 거래처를 확보하는 것. 가격경쟁력과 더불어 트렌드에 민감한 신제품들이 빠르게 공급되어야 한다.

휴대폰케이스 대표기업 (주)머큐리코퍼레이션에서 스마트폰 액세서리 창업을 앞둔 예비사장님들을 위해 획기적인 휴대폰 액세서리 도매몰 ‘도매짱’을 설립했다.

기존 고객이 직접 구매하는 B2C쇼핑몰은 많았지만, 사업주들을 위한 기업거래 B2B쇼핑몰은 찾기 힘들었던 게 사실이다. 도매짱(www.domezzang.co.kr)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사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형 유통망과의 직거래 서비스로 편리한 구매환경을 자랑한다.

도매짱 마케팅 담당자는 “기업거래 B2B몰로 소비자들의 안전거래 시스템을 약속하고, 멀티브랜드 쇼핑몰로 저가에서 고가형까지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고 말했다.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신개념 오픈마켓 시스템을 도입해 거품을 쫙 뺀 도매가를 약속한다는 포부가 야심차다.

유통단계의 축소, 합리적인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도매몰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순수 그대로의 도매 가격을 제공한다. 이곳저곳을 번거롭게 돌아다닐 필요 없이 ONE-STOP 쇼핑이 가능한 도매짱을 통해 모바일액세서리 마켓의 활성화를 기대해본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도매짱: http://www.domezzang.co.kr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