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통의약엑스포 및 대장경세계문화축전 블로그 홍보단 모집 이벤트 실시…10월 3일까지 접수

- 10월 8일~9일, 산청·합천 엑스포/문화축전 1박2일 무료 여행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3-09-25 14:03
서울--(뉴스와이어)--지리산 청정골, 동의보감 약초의 고장 ‘산청군’과 세계문화유산 팔만대장경의 천년 역사가 숨쉬는 ‘합천군’이 엑스포/문화축전 블로그 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상남도 산청군·합천군에서 주최하고 (주)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이번 산청·합천 2013엑스포/문화축전 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10월 3일에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4일(금) 블로그 홍보단 이벤트-산청군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26명은 엑스포/문화축전 블로그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산청과 합천에서 열리는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2013대장경세계문화축전 주요행사 관람 기회와 인기 관광지를 방문하는 1박2일 간 무료 여행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번 산청·합천 2013엑스포/문화축전 블로그 홍보단은 10월 8일(화)~9일(수), 1박2일 일정으로 산청군과 합천군에서 열리는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와 2013대장경세계문화축전 주요 행사를 취재하여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면 된다.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에서 경상남도 산청군 ‘고향민’ 또는 ‘지역민’으로 가입하여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올릴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월 8일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주관한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2013년 경남에서 열리는 엑스포/문화축전의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홍보단 이벤트를 시행하여 한방 약초의 대표 도시인 산청과 세계문화유산에 빛나는 팔만대장경의 합천의 우수한 관광자원의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산청과 합천에서 개최되는 엑스포/문화축전 행사를 블로그 홍보단을 통해 널리 알려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산청·합천 지역을 사랑하고 2013엑스포/문화축전 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0월 3일(목) 18:00까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http://myhome.tourtalker.co.kr/) 산청군 커뮤니티에 ‘지역민’ 또는 ‘고향민’으로 회원가입 후 블로그 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내마음의고향: http://myhome.tourtalker.co.kr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