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직공무원 전문 대방고시학원,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오픈

- 기술직공무원 및 자격증 관련 콘텐츠 그대로 적용되어 수강생들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하도록 구현

- 모바일웹 오픈 기념해 종합반 등록시 3만원 상당의 고급문구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기술직공무원 시험에 특화된 기술직공무원 및 자격증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대표 백영호)은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m.daebanggosi.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기획된 이번 서비스는 대방고시학원의 기술직공무원 및 자격증 관련된 콘텐츠가 그대로 적용되어 수강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스마트러닝 공간이다.

대방고시학원 모바일 웹은 메인 화면의 가시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에서 수강하던 강좌를 모바일 상에서 그대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좌를 모바일 기기에서 내려받을 수 있어 데이터비용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아울러 대방고시학원이 제공하는 수업 관련 공지사항과 최신정보, 강의정보, 시험가이드, 교수정보, 샘플강의, 이벤트 등도 모바일웹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방고시학원은 모바일웹 오픈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반 등록시 3만원 상당의 고급문구세트를 증정하며 신간교재 2권 이상 구매시 15%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백영호 대표는 “다양한 학습 공간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기술직공무원 및 자격증 관련 콘텐츠와 알짜 교육정보 등을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이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웹을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방고시학원은 현재 보건, 간호, 보건진료, 의료, 농업, 농촌지도사, 임업, 식품(영양), 기상, 환경 등의 기술직공무원과 함께 영양사, 위생사, 보건교육사, 종자기능사, 기상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관련 자격증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10월부터 사서직, 건축직, 토목직, 전산직, 전기직, 방송통신직, 전송기술직 등 다양한 직렬을 추가해 기술직 공무원 및 자격증 전문학원으로 더욱 거듭날 예정이다.

지식과미래 개요
㈜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 www.knfco.net)는 검정고시, 독학사, 초등수학, 기술직 공무원 및 자격증 분야에 대한 교재 및 이러닝 콘텐츠를 제작 및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기업이다. 지식과미래는1998년 검정고시 온라인 교육사이트인 ‘아이러브고시(ilovegosi.net)’ 론칭을 시작으로 2009년 독학사 과정인 ‘학사캠퍼스(haksacampus.net)’를 론칭했다. 또한 EBS초등수학 매스트레이닝(ebsmt.net)과 기술직 공무원 및 자격증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daebanggosi.net)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지식과미래는EBS방송협찬계약 공식 제휴사로 검정고시, 초등수학 방송교재를 출간하고 인터넷 강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국방부, 여성가족부(한부모시설), 소년원, 지방자치단체, 우리다문화가정센터 등과 협약을 통해 소외 계층에 이러닝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사회 취약층 및 소외계층의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역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교육경영 대상’을 2012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http://m.daebanggosi.com

웹사이트: http://www.knfco.net

연락처

지식과미래
마케팅본부
이소의 팀장
02-393-51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