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BroadR-Reach PHY 자동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출시

-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새로운 옵션 BRR, 파워 스펙트럼 밀도 측정 지원 및 원박스 솔루션으로 테스트 설정을 간소화하고 장비 비용 절감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3-09-25 15:33
서울--(뉴스와이어)--오실로스코프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대표 양석용)는 오늘 BroadR-Reach® PHY 적합성 테스트를 위한 “원박스” 솔루션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새로운 옵션 BRR은 BroadR-Reach 적합성 테스트에 필요한 모든 테스트를 자동화하며, 사용자는 이를 통해 수동 테스트에 비해 최대 90%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OPEN Alliance(One-Pair Ether-Net) Special Interest Group(SIG)이 지원하는 BroadR-Reach 이더넷 기술은 비차폐 단일 연선 케이블을 통한 100Mbps 연결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기술은 향후 몇 년 동안 자동차 산업 내에서 광범위하게 도입되어 차량 내 안전, 편의 및 인포테인먼트를 개선하고 네트워크 복잡성과 케이블 배선 비용을 대폭 절감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시장 확장 추세에서 자동 적합성 테스트는 BroadR-Reach 호환 제품의 상호 연동과 기대 성능 충족을 확보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텍트로닉스의 고성능 오실로스코프 관계자는 “텍트로닉스는 현재 또는 향후의 기술을 위한 BroadR-Reach 제품을 개발하거나 구현하는 회사에게 이상적인 테스트 파트너”라며 “텍트로닉스는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분야의 선두 업체이며, 오래 전부터 동급 최고의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으로 새로운 표준을 지원한 이력을 갖고 있다. BroadR-Reach PHY 테스트를 위해 텍트로닉스는 업계에서 유일한 “원박스”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재 이 사양을 위한 유일한 자동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옵션 BRR은 엔지니어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BroadR-Reach 제품 테스트를 돕기 위해 PSD(파워 스펙트럼 밀도) 및 반사 손실 측정을 포함한 사양에 필요한 모든 테스트에서 하나의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전까지 엔지니어는 이러한 테스트를 위해 스펨트럼 분석기와 네트워크 분석기를 각각 따로 사용해야 했다. 텍트로닉스는 하나의 오실로스코프로 이러한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한 고유한 IP를 출원했다. 이 “원박스” 솔루션은 복잡한 설정을 간소화하고 장비 비용을 줄여준다.

옵션 BRR 솔루션은 이 사양에서 권장되는 가장 중요한 측정 중 하나인 왜곡 측정을 위해 수행해야 하는 “불안정한” 신호 추가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테스트 픽스쳐를 제시한다. 경쟁 솔루션들은 현재 디스터버를 지원하지 않는다.

브로드콤(Broadcom)의 자동차 부문 선임 이사 알리 아베이(Ali Abaye) 박사는 “자동차에서 BroadR-Reach 이더넷으로의 전환이 빠른 속도로 이루어지고 있다”라면서, “새로운 네트워크 표준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요소는 장치의 사양 호환성을 확보하기 위한 선두 테스트 및 측정 제공업체들의 지원이다. 텍트로닉스가 혁신적인 BroadR-Reach 적합성 및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는 점은 고무적이며, 이 솔루션이 자동차 업계 전반에서 이더넷 기술 도입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텍트로닉스 대역폭 관련 블로그(http://www.tek.com/blog), 트위터(https://twitter.com/tektronix)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ektronix) 및 한국텍트로닉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티돌이(http://www.tscope.co.kr/)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 및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한 측정 솔루션 등의 유용한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