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LG글로벌챌린저 웹사이트 새단장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08-10 10:50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최근,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LG그룹의 대학생 해외탐방 프로그램인 LG글로벌챌린저 웹사이트(http://challenger.lg.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LG글로벌챌린저는 지난 1995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11회째를 맞는 대학생 대상 해외탐방 프로그램으로, 4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대학교 지도교수의 지도하에 탐방국가와 탐방주제를 정해 계획서를 제출하고, 선발되면 해당 주제로 해외탐방을 떠날 수 있는 행사이다.

새롭게 개선 된 LG글로벌챌린저 웹사이트는 행사의 취지에 맞게 참가팀 모집에서부터 팀 선발, 해외 탐방활동 인터넷 중계, 역대챌린저 등용까지의 일관된 행사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웹사이트로 특히, 최근 유행하는 블로그 솔루션을 활용, 해외 탐방 활동을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인터넷을 통해 업데이트 하는 ‘인터넷 중계’ 서비스가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향후 LG글로벌챌린저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지원자를 위해 다양한 탐방 보고서나 중계활동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대학생들이 LG글로벌챌린저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형식과 내용의 탐방계획안을 만들어야 하는지, 탐방 활동 시 중요한 노우하우는 무엇인지 등의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 '챌린저 가이드’ 메뉴는 LG글로벌챌린저 행사의 시작에서 마무리까지의 모든 내용을 재미있는 에니메이션으로 알기 쉽게 설명해 참가희망자의 안내를 돕고 있다. LG글로벌챌린저 웹사이트는 현재 대학생 해외 탐방 활동 기간 중에 인터넷 중계 활성화를 위해 일반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인터메이저 김의준이사 (02-3443-8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