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랑스 신메뉴 출시

- 벨라오스틴 프랑스 신메뉴 맛보러 돌잔치 가자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3-09-26 13:32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이 2013년 가을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프랑스 요리를 주제로 선정되었으며 합리적이고 섬세한 맛을 내는 프랑스 요리의 특색을 그대로 담아냈다.

‘라따뚜이 연어 스테이크’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역에서 즐겨먹는 전통적인 야채 스튜에 맛 좋은 연어를 첨가한 요리이다. EPA, DH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와 비타민 B,C,E와 무기질 등이 함유된 제철 야채가 곁들어진 ‘라따뚜이 연어 스테이크’는 피로회복 및 고혈합 등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프랑스, 이탈리아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샐러드인 ‘낭트 캘러마리 샐러드’는 프랑스 서부 낭트 지역 어부들의 싱그러운 열정을 담은 오징어 샐러드이다. 피로회복에 탁월한 타우린이 소고기의 16배, 우유의 47배가 들어있는 오징어와 신선한 야채가 첨가된 ‘낭트 캘러마리 샐러드’는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들까지 모든 세대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당근과 순무를 곁들인 ‘포크 나바랭 스튜’는 프랑스 지역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벨라오스틴은 양고기 대신 한국인에게 친숙한 돼지를 주 재료로 사용해 좀 더 감칠맛 나는 음식으로 재탄생 시켰다. 비타민이 풍부한 야채와 단백질, 칼슘 등의 영양소를 고르게 보유한 ‘포크 나바랭 스튜’는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고객들을 프랑스로 여행온 듯한 기분을 선사시켜 줄 예정이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알렉스 노(노진규) 메인 쉐프는 “2013년 가을 신메뉴로 프랑스를 선택했다”며 “지중해와 대서양에 면하고 있고 기후가 온화한 프랑스 신메뉴는 한국인에게도 매우 적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제2회 돌잔치 박람회’를 개최한다. 돌잔치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함께 돌잔치 때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벨라오스틴: http://www.bellaostin.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