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교육가족 위한 UCC 공모전 개최

- 교사 사기진작, The-K가족 홍보내용 담아 누구나 참여 가능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09-26 13:34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가 교육 가족을 위한 ‘제1회 한국교직원공제회 UCC 공모전’을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선생님들의 노고와 은혜에 보답하고, The-K의 우수한 서비스와 시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The-K는 바르고 정직한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교직원공제회와 9개 산하사업체의 통합 브랜드다.

어린이·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5인 이하의 단체 참여 및 다작 응모도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선생님의 사기 진작’, ‘The-K가족 홍보’ 두 가지 주제 중 하나를 택하여 제작한 UCC를 참가신청서, 동의서와 함께 이메일(thekucc@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교직원공제회는 출품작을 대상으로 파급력, 재미와 감동, 독창성, 완성도, 홍보 활용 가능성, 주제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과 함께 어린이·청소년부와 일반부에서 최우수상 각 1명, 우수상 각 2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 우수상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11월 10일까지이며 결과 발표는 12월 3일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http://www.ktcu.or.kr)에 공지된다. 개별적으로도 연락이 취해질 예정이다.

문의 : 한국교직원공제회 전략홍보부 미디어운영팀 02-767-0213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