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 모두가 공감한 피부의 적, 여드름 홈 케어 비법 공개

- 가을철 더욱 심해지는 여드름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홈 케어 방법 소개

- MC와 뮤즈들의 눈길을 끈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여드름 근본 원인인 피부 속 여드름 박테리아를 제거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줘

2013-09-27 09:2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20~30대 여성들의 다양한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담은 내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가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더욱 심해지는 피부의 적, 여드름 홈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현장에 참석한 두 명의 뮤즈들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장면이 방영되어 눈길을 끌었다. 육안으로 확인하기에는 깨끗한 피부로 보였던 그들의 피부 속에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여드름 박테리아가 무수히 산재되어 있었던 것.

이에 MC인 백지수 기자는 “여드름 박테리아가 있다는 것은 여드름 피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드름 피부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는 뮤즈들이 평소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여드름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 4주 동안 여드름 탈출 프로젝트를 통해 여드름 피부를 관리한 뮤즈의 생활 습관 영상을 공개했다.

이 때 MC들과 뮤즈들의 관심을 끈 여드름 홈 케어 비법 중 하나가 바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마이크 같은 모양으로 7년 차 가수인 손담비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 아이템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다.

이 제품은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했으며,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드름 박테리아를 제거한다는 의미에서 MC들은 이 제품에 ‘여드름 청소기’라는 애칭을 붙여주었으며, 직접 피부에 대어 사용해 보는 등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방송에서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도 함께 등장했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클렌저는 고밀도의 풍부한 거품으로 트리아 블루 라이트 사용 전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은 여드름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