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DMC연구소, 함께하는 사랑밭 ‘배냇저고리 캠페인’ 동참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 DMC연구소 기술전략팀이 지난 9월 25일, 3분기 GWP행사로 함께하는 사랑밭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했다.

수원체육문화회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 참여한 200여 명의 임직원들은 함께하는 사랑밭 김준곤 간사의 교육에 따라 배냇저고리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와 키트판매 수익금으로 국내외 빈곤가정 아기들을 도울 수 있다는 캠페인 취지를 들은 직원들은 사뭇 진지하게 배냇저고리 만들기에 임했다.

“바느질을 잘 못해서 많이 비뚤비뚤하네요. 솜씨는 없지만 정성을 담아 만들었으니 아기가 예쁘게 입어줬으면 좋겠습니다.”,“생각보다 만들기가 어렵지 않네요. 좋은 의미의 캠페인이니까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야겠어요.”

이날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은 약 3시간 동안 배냇저고리 만들기에 임했으며, 완성된 배냇저고리는 미혼모, 저소득가정, 제3세계 아기들에게 전달되어 가정의 생계지원 및 자립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의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는 홈페이지(www.withgo.or.kr)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관련부서(기획홍보팀 070-4477-3804~5)로 문의하면 된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