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DMC연구소, 함께하는 사랑밭 ‘배냇저고리 캠페인’ 동참
수원체육문화회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 참여한 200여 명의 임직원들은 함께하는 사랑밭 김준곤 간사의 교육에 따라 배냇저고리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와 키트판매 수익금으로 국내외 빈곤가정 아기들을 도울 수 있다는 캠페인 취지를 들은 직원들은 사뭇 진지하게 배냇저고리 만들기에 임했다.
“바느질을 잘 못해서 많이 비뚤비뚤하네요. 솜씨는 없지만 정성을 담아 만들었으니 아기가 예쁘게 입어줬으면 좋겠습니다.”,“생각보다 만들기가 어렵지 않네요. 좋은 의미의 캠페인이니까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야겠어요.”
이날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은 약 3시간 동안 배냇저고리 만들기에 임했으며, 완성된 배냇저고리는 미혼모, 저소득가정, 제3세계 아기들에게 전달되어 가정의 생계지원 및 자립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의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는 홈페이지(www.withgo.or.kr)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관련부서(기획홍보팀 070-4477-3804~5)로 문의하면 된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