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전국 최초 도매시장 안 작은 음악회 개최
이번 작은 음악회에는 네손가락의 피아니스트 이희아씨와 플루트연주가 김여정씨를 초청하여 도나데이 합창단과 협연한다.
대전시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이웃사랑과 나눔의 모범이 되고 있는 노은농수산물 도매시장 상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시장 내 작은 음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시장내 상인들과 시민들이 많이 참석하여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은도매시장에서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행복가득 사랑의 김장담그기 대축제’에 1만 포기 이상의 배추와 양파, 무, 대파 등 각종 양념류 지원과 천주교 대전교구가 운영하는 푸드뱅크 시설인 대전카돌릭농수산물지원센터에 잉여 농산물과 청과물을 후원해 줌으로써 아름다운 나눔사랑과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강은수
042-270-7911
-
2014년 6월 20일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