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국제 촬영 장비 전시회 BroCine Show 2013 참가

- 신제품 5.5인치, 9인치 Full HD 모니터, 32인치 10비트 모니터 공개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09-27 18:15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방송영화촬영장비전시회 ‘BroCine Show 2013’(이하 브로씨네쇼 2013)에 참가한다.

한국방송촬영감독연합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방송통신위원회등이 후원하는 브로씨네쇼 2013에서는 방송영화촬영에 필요한 장비들이 전시되며 방송영화촬영에 관한 전문적인 정보를 심도있게 접할 수 있는 기술컨퍼런스가 동시에 개최된다.

국내 HD 디지털 방송용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 세계 시장 점유율 11%로 소니, 파나소닉, JVC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고 있는 티브이로직은 이번 브로씨네쇼 2013에서 5.5인치 Full HD 모니터, 9인치 Full HD 모니터, 32인치 10비트 모니터를 포함한 3종의 신제품과 7인치 Full HD 모니터(모델명: LVM-075W) 프로토타입을 함께 소개하며 강화된 필드모니터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5.5인치 Full HD 모니터(모델명: VFM-058W)는 1920 x 1080의 Full HD 해상도와 170°의 광시야각을 자랑하는 DSLR 카메라용 뷰파인더 모니터로 다양한 디지털 영상 소스(3G/HD/SD-SDI, HDMI)를 지원해 HDMI 단자를 사용하는 DSLR 카메라뿐만 아니라 SDI 출력을 지원하는 다양한 카메라에 대응하여 사용할 수 있다.

VFM-058W는 가볍고 방열성이 뛰어난 마그네슘 재질을 사용하여 약 300g 정도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촬영 현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모니터 4면에 카메라 받침대용 나사 구멍이 있어 촬영조건에 맞게 다양한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아크릴 필터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LCD 화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기본적으로 DC 전원을 지원하지만, 티브이로직에서 제작한 배터리 브라켓을 활용하면 여러 종류의 배터리 장착이 가능해 간편하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날씨로 인해 달라지는 LCD의 색 편차를 최소화시켜 주는 Temperature Adaptive Color 기능과 출력 해상도를 모니터의 패널 해상도에 맞게 스케일링해서 화면에 꽉 차게 보여주는 DSLR Scale 기능 등 다양한 전문가용 기능을 제공하며 별도의 외장 컨버터 없이도 HDMI 신호를 입력 받아 SDI 출력단자를 통해 다른 모니터로 출력해줄 수 있는 HDMI ~ SDI 변환 출력 기능, 정확한 카메라 노출을 확인하게 해주는 ‘Y’ 레벨 체크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정확한 촬영이 가능하게 해준다.

VFM-058W는 뛰어난 기능을 인정받아 지난 9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었던 세계 최대 규모 국제방송장비 전시회 ‘IBC 2013’ 에서 주요 전문 매체인 TVB Europe로부터 ‘BEST OF IBC 2013’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9인치 Full HD 모니터(모델명: LVM-095W)는 기존 9인치 모니터의 4배의 해상도에 HDTV 표준에 맞는 색재현율, 그리고 176°의 광시야각이 더해져 생생한 컬러와 깨끗한 화질을 재현한다. 3G/HD/SD-SDI 및 HDMI 입력을 지원하며 타임코드 기능과 웨이브폼, 벡터스코프 같은 계측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USB 단자를 통해 현장에서 간편하게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RS-422 통신 포트로 원격 제어와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중계차, 프로덕션, 스튜디오 등 여러 촬영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2인치 신제품인 LVM-327W는 10비트 리얼 디스플레이 모니터로 정밀한 색을 구현하며 3G/Dual-Link 와 함께 폭넓은 입력 범위를 지원한다. 또한 국내 최초/유일 한글 Closed Caption 기능을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경국 티브이로직 대표는 “앞으로도 한 발 앞서나가는 신제품 개발로 세계 방송용 모니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방송장비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