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탐, 청색광 차단 PC안경 통한 어린이 시력보호 웹툰 캠페인 실시

- 스마트게임 청색광 차단 위한 어린이용 PC안경 출시

뉴스 제공
구디디자인
2013-09-30 09:30
서울--(뉴스와이어)--아이웨어 브랜드 탐탐(TamTam)은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 LED TV 등에서 발생하는 청색광(블루라이트)과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어린이용 PC안경, 맘보키즈를 발매하면서 어린이 시력보호를 위한 웹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색광은 주로 LED 모니터, 스마트폰 등에서 발생되는 청색계열 가시광선으로 장시간 노출 시 망막까지 도달해 눈의 피로나 건조함을 유발하며 심한 경우에는 망막 기능 저하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스마트폰 게임이나 인터넷 사용시간이 긴 성장기 아동의 경우 청색광 노출에 더 민감하기 때문에 심각한 시력저하의 위험성에 노출되어 있다.

이에 탐탐은 어린이들의 시력보호를 위해 만화 조선왕조실록 등 교육용 만화를 그려온 성주삼 작가와 함께 웹툰 캠페인 진행함으로써 어린이들의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청색광 노출 및 시력저하의 위험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탐탐 PC안경은 일본 안경광학기 검사협회로부터 청색광 차단율 47% 및 자외선 차단 99% 인증을 받은 렌즈를 직수입하여 국내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게 프레임을 디자인, 생산하였다.

또한 펜디, 코치 등 해외 유명 선글라스를 개발한 아이웨어 디자이너 마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청색광 차단 PC안경 맘보 시리즈 컬렉션을 성인남녀 공용라인, 여성용 라인, 주니어용 라인, 유아용 라인, 등 성별 연령대에 맞춤화된 디자인으로 출시함으로써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홈쇼핑, 등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베스트 판매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탐탐 장경혜 팀장은 “올해 4월 출시한 탐탐 PC안경은 현재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고 오프라인은 강남지역 일부 안경매장 및 안과병원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다”라며 “셀러브리티 마케팅을 진행하는 2013년 하반기부터 안경원 진출을 본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탐탐 PC안경은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GS홈쇼핑, CJ오쇼핑, 등 주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타뮤즈 탐탐 홈페이지(www.tammuuz.co.kr)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디디자인 개요
구디디자인은 1999년 디자인 컨설팅 회사로 시작하여 화이트골드 브랜드 타뮤즈 및 PC글라스 및 선글라스 브랜드 탐탐을 디자인·생산하고 있다. 타뮤즈는 2005년에 시작된 된 화이트 골드 및 다이아몬드 전문 쥬얼리 브랜드이다.

타뮤즈 탐탐: http://www.tammuuz.co.kr/page/index?tpl=main%2Find...

연락처

구디디자인
이용수 실장
02-588-7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