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S 차량관제기 TB200W 램프 차량 위치추적기 출시

- GPS 차량위치관제시스템도 이젠 3G 시대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09-30 08:32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이나 고속도로 하이페스 등에 장착이 되는 GPS 위성항법장치는 자동차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장치가 되었다.

GPS를 이용한 기기 중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이 LBS 차량위치관제시스템이며, 일반적으로 위치추적기 혹은 위치관제기라는 명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위치관제기는 차량의 위치를 인공위성의 GPS를 이용하여 지상의 차량에 전송하는 시스템이며, 통신사를 통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위치를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GPS를 이용한 항법장치 중 가장 먼저 사용된 차량관리시스템은 약 20여년 전부터 시작되었으며, 2G 아날로그 방식에서 3G 방식으로 전환이 되어 더욱 빠르고 깨끗한 차량운행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TB200W 램프 위치관제기는 오차가 약 5미터에서 10미터 내외로 정확도를 향상시켰고 내비게이션과 같은 지도 위에 주소와 번지 건물의 명칭이 실시간으로 전송 검색되며, 검색된 위치 정보의 주소지를 로드뷰로 현장감 있게 영상으로 볼 수가 있다.

필요한 지역을 설정하는 구역지정설정 기능이 10개까지 가능하고, 차량 진입 시 진입 문자 차량이 구역을 벗어나게 되면 이탈문자가 실시간으로 바로 전송되는 시스템이 추가되어 차량위치 관리가 더욱 편리하다.

저장되는 위치정보는 한 달 정도 저장이 되며 하루의 차량운행내역을 엑셀로 간단하게 출력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인력을 배치하여 차량을 유지 관리할 필요가 없다.

GPS 위성차량관리시스템 TB200W 램프 위치관제기는 기업들의 고정비 지출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으며 차량운행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차량관제장치이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http://www.spy007.kr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