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데뷔 6주년 기념콘서트 열어…팬들, 망고화환 100그루와 라면화환 400개로 응원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9-30 09:18
서울--(뉴스와이어)--아이돌 5인조 락 밴드 그룹 FT아일랜드(홍기, 종훈, 재진, 민환, 승현)가 9월 28일, 29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6주년 기념 콘서트를 가졌다.

이에 팬들은 데뷔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망고화환 100그루와 라면화환 400개로 공연 대박을 응원하였다.

그동안 FT아일랜드는 콘서트, 드라마, 영화 제작발표회를 통해 팬들로부터 받은 쌀화환을 통해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고 있어 개념아이돌 그룹 중 하나이다.

응원 문구로는 “FTISLAND의 새로운 음악을 응원 합니다”,“단 한번의 눈빛에 사랑이 보이고, 단한번의 손짓에 마음이 느껴져”, “너무 보고 싶었어 매일 그리웠어, 지금 듣고 있나요? 우리의 사랑을”이란 멤버 전체의 응원 문구와 멤버 개인 개인 마다 이름을 거론하며 익살스러운 응원 문구를 만들었다.

특히 주목할 것은 기존 스타응원으로 많이 했던 쌀화환 대신 망고화환과 라면화환으로 색다른 화환 기부 응원문화를 펼쳤다는 점이 이번 콘서트 축하화환 응원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쌀화환을 진행하는 기부미쌀화환 관계자는 “연예인들의 행사를 진행하다보면 보통 쌀화환으로 모아진 쌀을 어려운이웃에게 기부하는 문화가 형성되어 있는데, 최근 쌀화환 대신 라면, 연탄, 망고, 학용품 등 다양한 화환들이 등장하여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연예인들의 기부문화가 확산되어 나눔이 실천되는 따뜻한 사회가 되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이번에 열리는 FT아일랜드의 콘서트는 오랜만에 하는 공연답게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과 관객들에게 뜨거운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26일 케이블 TV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졌으며 28일, 29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6주년 기념 콘서트 ’FTHX’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