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B택배, 함께하는 사랑밭 자선 바자회 ‘물품 기증’
KGB택배는 9월 26일 안양시에 위치한 KGB택배 본사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사장 최성균)과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하고, ‘사랑나눔 바자회 위드마켓’에 물품기증을 약속한 것.
‘사랑나눔 바자회 위드마켓’은 함께하는 사랑밭이 주관하는 자선바자회로, 10월 개최될 예정이며 행사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소외계층을 돕는 데 사용된다.
KGB택배는 이번 협약체결로 바자회에 물품 800여 점을 기증하고, 추후 지속적으로 함께하는 사랑밭이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후원할 것을 약속했다.
KGB택배 최병인 대표는 “KGB택배가 물품기증을 통해 소외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회사 차원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도록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B택배는 지난 2011년에도 함께하는 사랑밭의 미혼모 신생아를 돕기 위한 ‘1004 배냇저고리 만들기 캠페인’에 택배 서비스를 지원한 바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