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HIT THE WHITE’…세계적인 뮤직 이벤트 ‘2013 Heineken Present Sensation’을 즐기세요

- 고급 휴대용 스피커도 받고, 센세이션도 갈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3-09-30 10:2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11월 30일에 열리는 세계적인 뮤직 이벤트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의 티켓과 휴대용 스피커를 받을 수 있는 ‘HIT THE WHITE(힛 더 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3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HIT THE WHITE’ 이벤트는 가까운 펍(Pub) 또는 바(Bar), 대형 할인 매장, 편의점에서 하이네켄을 구매함과 동시에 참여가 가능하며 하이네켄 페이스북과도 연동되어 더욱 재미를 더한다. 특히, 본 이벤트는 총 200명에게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의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그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HIT THE WHITE’ 이벤트는 주요 펍 또는 바에서 하이네켄 생맥주 2잔 혹은 병맥주 2병을 주문하고 받은 스크래치 카드의 결과에 따라 소비자에게 즉석 선물(휴대용 스피커)을 제공한다. 또한, 스크래치 카드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후 하이네켄 페이스북의 ‘HIT THE WHITE’ 이벤트에 접속하면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대형 할인 마트와 편의점에서 하이네켄 센세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캔을 구입하면 하이네켄 페이스북을 통해 센세이션 티켓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받으며, 일부 대형 할인 마트에서는 휴대용 스피커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의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하이네켄이 선보이는 뮤직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eineken-mus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문의: 하이네켄 코리아 (☎ 02-2192-7629)

하이네켄코리아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신명
02-788-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