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방미정·방미선 자매, 여신급 미모 눈길

- 렛미인 역대 최고미녀 방미정과 ‘페라프렌즈’의 특별한 힐링여행

- 렛미인 방미정·방미선 자매 화보서 여신급 미모 공개

2013-10-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한 성형외과 홈페이지에 스토리온 채널에서 방송되었던 ‘렛미인’에 선정돼 숱한 화제를 모았던 다섯 주인공의 여신급 미모를 담은 화보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렛미인 시즌1’부터 ‘렛미인3’까지의 출연자 중 가장 놀라운 변신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다섯 명의 렛미인 주인공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화보다. 예전 모습을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놀라운 변신에 성공한 렛미인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있다.

가평의 한 펜션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렛미인들이 그 동안 외모 때문에 받아왔던 상처를 힐링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렛미인 닥터스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화려하고 개성 있는 비키니와 비치웨어 및 원피스, 소품 등으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렛미인들의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접할 수 있다.

화보 속 다섯 렛미인 중에서도 방미정·방미선 자매의 모습이 특히 이슈가 되고 있다. ‘렛미인3’의 최고 반전녀로 거듭난 방미정·방미선 자매는 예뻐진 얼굴과 어울리는 S라인 몸매까지 선보이며 프로 모델 같은 노련함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은 톱스타들의 사진 작업을 주로 담당한 유명 포토그래퍼 다니엘 씨의 주도 하에 진행되었다. 다니엘은 “새로운 삶을 살게 된 페라프렌즈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진정으로 의미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개요
페이스라인(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렛미인: http://program.interest.me/storyon/letbeauty3

웹사이트: http://www.face-lin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키위피알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