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방미정’ 펜션수영장서 노출, 뽀얀 살결에 男心 흔들

- 렛미인 역대 최고미녀 방미정, 비키니에서 드러난 베이글 매력 뽐내

2013-10-01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생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3 최고 미인 방미정 씨가 청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내는 비키니 화보 컷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사이트는 렛미인3 방미정의 아찔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방미정 씨는 평소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외모에 숨길 수 없는 볼륨감으로 ‘청순 글래머’ 매력을 발산했다.

방미정의 비키니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방미정, 은근 글래머네”, “방미정 볼륨감 대박이다”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는 섹시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8월 ‘렛미인3’에서 렛미인으로 선정되었던 방미정 씨는 ‘소녀시대 윤아’ 닮은 꼴 여신급 미모로 파격 변신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개요
페이스라인(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렛미인: http://program.interest.me/storyon/letbeauty3

웹사이트: http://www.face-li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키위피알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