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I&S 봉사단, 학교폭력예방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과 벽화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28일, 하나 I&S 봉사단이 홍은중학교(서울시 서대문구 소재)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학교폭력예방 인성순화 벽화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학교폭력예방 인성순화 벽화 프로그램이란 학교 건물에 벽화를 그려 학생들의 정서를 순화하고, 그로 인해 점차 학교폭력을 줄여 나가자는 의도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인 WALLMADE와 서대문구청의 참여로 진행된 이날 벽화봉사 활동에서는 하나 I&S봉사단 110여명이 30년간 칠이 없었던 학교 외벽 300제곱미터의 학교 외벽에 따스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모양들을 조합, 학교의 분위기를 한층 밝혀 줄 멋진 벽화를 완성해냈다.

벽화에 참여한 하나 I&S 관계자는 “흐린 날씨에 비도 조금 와서 봉사할 땐 조금 힘들었는데 막상 완성된 벽화를 보니 매우 뿌듯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조재현 팀장은 “앞으로도 대상과 장소에 제한 없이 힐링이 필요한 곳이라면 벽화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