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무료교정 상담 및 투명교정, 인비절라인 등 치아교정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10-04 09:10
서울--(뉴스와이어)--치아교정을 10년이나 망설이던 정 모씨(30대, 여). 이번에 무료 치아교정 상담을 통해, 치아교정이 생각보다 빨리 끝날 수 있고, 투명교정으로도 가능하고 저렴한 비용으로도 고가의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치아교정을 시작했다.

실제로, ‘렛미인 자문치과’로도 유명한, 건대역 ‘매직키스치과’에서 치아교정 무료상담을 비롯, 그동안 치아교정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치료에 대한 상담조차 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치아교정 무료상담활동을 펼치고 있어 화제이다.

매직키스치과는 지난달부터 국가에서 지정한 무료 구강검진기관이 되어, 영유아를 비롯 해당 대상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무료검진을 시행중이다. 이의 일환으로 치과를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 교정상담을 진행한다. 무료 교정 상담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DSLR을 통한 구강사진 촬영은 물론, 여러 명의 치과의사에 의해 교정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은 무료로 이뤄진다.

특히, 치아교정 장치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는 투명교정과 함께 인증치과에서만 치료가 가능한 인비절라인 특수투명교정 또한 비용을 한참 낮췄다. 이번 치아교정 이벤트를 활용하면, 상담은 무료이며 치료시에도 기존의 비용에 비해 절반 가량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투명교정 이벤트는 기존의 일반적인 투명교정 장치와는 달리, 이를 빼는 발치케이스나 돌출입 교정, 반대교합과 개방교합 등의 모든 부정교합에 적용 가능한 장치이다.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저도 치아교정을 받은 후, 비로소 환하게 웃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해 줄 예정”이라 강조했다.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전체교정이 아닌, 필요한 부위의 교정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100만원대에도 치아교정이 가능해졌고, 치아교정과 함께 진행하는 충치치료에서도 혜택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정품정량을 사용해야 하는 치과치료 목적의 보톡스 시술의 경우, 12만원에 치료가 가능하다.

아나운서 출신 정유미 원장을 필두로, 매직키스치과는 최신의 심미치료 및 교정치료의 트렌드를 이끄는 치과로도 유명하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