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해비타트-SK행복마을’ 집짓기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3-10-01 09:31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 안승윤,www.skbroadband.com)는 1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서 안승윤 사장 등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해 저소득 무주택 가정을 위해 ‘해비타트-SK행복마을’ 집짓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서는 안승윤 사장을 비롯해 이인찬 마케팅부문장, 신창석 기업사업부문장, 이종봉 네트워크부문장, 이기욱 경영지원부문장 등 전 임원진이 앞장 서 참가해 내부 벽체와 단열재 및 석고보드 설치 작업을 진행했다.

안승윤 사장은 지난 4월 경기도 안성시 소재 저소득 가정을 직접 방문해 PC 기증 및 인터넷 설치 체험 행사를 가졌으며 사회적 기업 행복한녹색재생에서 통신 단말 재활용을 위한 세척·포장 작업과 식목일 기념 ‘행복심기’ 식수행사를 가진 바 있다.

‘해비타트-SK행복마을’은 SK그룹이 후원해 연말까지 7개동 60세대 규모의 집을 지어 저소득 무주택 가정에 제공하는 사업이다.

SK브로드밴드 안승윤 사장은 “ICT 사업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과 임원들이 솔선수범을 통해 직접 소외된 이웃을 만나고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현재 조직 및 지역단위로 23개의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지역 밀착형 자원봉사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으며 지난 2011년 11월부터 장애인,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을 포함해 60여명의 직원을 고용해 운영하고 있는 재단법인 행복한녹색재생이 지난 9월 사회적 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정양기 매니저
02-6266-4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