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프렌즈’, T스토어에도 출시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10-01 11:00
서울--(뉴스와이어)--SNG 개발명가 ㈜이노스파크(공동대표 신재찬, 김성용)가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 한게임이 서비스중인 스마트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드래곤프렌즈>가 T스토어에도 출시됐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4번째 마켓 출시로 이번 T스토어 출시로 오케이캐쉬백,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젬, 골드, 하트 등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레어급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로라 용용이’ 출시에 이어 2일 신규 용용이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사파이어 용용이’와 ‘네로 용용이’로 출시와 함께 콜렉트 이벤트를 진행, 단계별로 젬 보상이 제공된다.

기존에 선보인 ‘오로라 용용이’도 귀여우면서도 사람을 의인화 한 것 같은 외모가 신비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뿜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로라 용용이’의 순간 포착 이미지를 카페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추가로 젬을 지급한다.

이처럼 <드래곤프렌즈>는 귀여운 캐릭터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그래픽, 풍성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콘텐츠와 무엇이든 변신이 가능한 ‘매직찬스’ 등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출시 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이용자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이용자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매주 단위로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제휴를 통해 헬로키티 건물과 장식물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업데이트로 새롭고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드래곤프렌즈>는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gfrien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김종민
031-8038-2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