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풍에 돛 단 스마트카라, “이제 스마트카라와 성공하세요”

- 베스트소형가전 콘테스트 Best 3 스마트카라 사업설명회 개최, 국내 박람회 참가, 해외진출까지!

뉴스 제공
스마트카라
2013-10-02 08:1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개최한 Best 소형가전 콘테스트가 열렸다. 이 콘테스트는 관계자, 전문가 집단 외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의미가 더 컸다.

6대 TV홈쇼핑업체 가전 MD와 소비자 패널, 파워블로거 등 총 50명의 평가단이 선호도, 신뢰도, 차별성, 유용·필요도, 구매의향 등 총 5개 분야에 대해 평가를 진행하여 “소형가전 Best 3”를 선정했다.

그 중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스마트카라”는 차별성, 신뢰도에서 평가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음식물쓰레기종량제 실시로 유용·필요성 측면에서 주부 소비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Best 제품으로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분쇄건조방식의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는 젖은 음식물쓰레기가 완전히 건조된 가루로 처리되면서 그 양이 1/10로 감량되는 획기적인 성능, 처리되는 동안 발생하는 악취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에코필터, 인공지능 방식으로 음식물의 건조상태를 인식하는 절전형 시스템, 처리된 결과물을 신 재생에너지로 활용하는 재활용성 등 스마트카라의 뛰어난 성능과 기능은 평가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현재 스마트카라는 친환경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친환경 소비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에코센터, 에코닥터로 사업설명회를 앞두고 있다. 10월 21일 월요일 코엑스 컨퍼럼스룸 402호에서 오후 3시에 시작되며 미리 예약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해외 진출과 맞물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ADM이라는 회사와 프랑스에서의 스마트카라 판매와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으며 캐나다의 FCS사와 북미지역 수출 계약 체결하고 UL인증 진행 후 본격적인 수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음식물쓰레기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골칫거리지만 반면에 음식물쓰레기를 하수구로 흘려 보내는 디스포저가 그나마 몇몇 나라에서 사용되고 이마저도 하수오염 등 환경 문제로 점차 축소되어 가는 분위기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해외에서 스마트카라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제조 판매하는 ㈜매직카라 최호식 사장은 “음식물쓰레기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골칫거리라 해외에서도 스마트카라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해외 일정과 사업설명회를 본격적인 친환경 우수 기업으로 도약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10월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 전자전을 시작으로 23일 음식물쓰레기 처리 기술전, 29일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한다. 앞으로의 스마트카라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스마트카라 개요
스마트카라는 음식물 처리기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친환경 전문 벤처기업이다. 2011년 10월 독립형 분쇄건조 방식의 신제품 스마트 음식물 처리기 카라를 출시하여 기존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과 한계를 뛰어넘고 진정한 음식물 처리기의 기준을 제시하려 한다.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할 스마트한 성능과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환경을 보고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artcara.com

연락처

매직카라
홍보대행사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10-6349-19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