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 다양한 부위 선보이며 미국산 육류의 우수한 맛과 품질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3-10-02 09:07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3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수산식품부, 중소기업청 등이 후원하는 제30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150여 개 업체의 200여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다.

그 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미국산 육류를 선보이고, 새로운 식문화를 소개하며 트랜드를 선도해 온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채로운 미국산 육류를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육류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부위별 미국산 육류를 전시하고, 전시장 방문객들이 직접 맛 볼 수 있도록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고기 부위로는 꽃갈비살, 늑간살, 척아이롤, 토시살, 안창살, 우삼겹살, 그리고 돼지고기 부위로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목전지살 등을 상품화하여 전시한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지사장은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올해로 3회 째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하여 프랜차이즈 업체 관계자 및 창업자에게 미국산 육류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프랜차이즈 업체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상품화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새로운 유통경로 확보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리는 등 관련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개요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순수 곡물로 키워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이다. 미국 농무부를 비롯해 미국 내 생산자, 비육업자, 곡물생산자, 정육가공업자, 수출업자, 농축산물 관련 업체의 지원으로 운영된다. 본사는 미국 덴버(Denver)에 있으며 한국, 일본, 중국, 유럽, 멕시코, 중동 등 세계 11개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 육류시장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주도하고 있으며 각 수입국의 무역업자, 구매자, 유통업체, 가공업체와 긴밀한 업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사무소는 1991년 설립됐으며 국내 소비자,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 및 미국산 육류의 수입업무 안내, 시장 개발 및 업계 교육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심화영 대리
02-6250-7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