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반도체, 월드와이드 세일즈 수석 부사장에 크리스 알렉손드 임명

뉴스 제공
페어차일드코리아
2013-10-02 09:20
부천--(뉴스와이어)--고성능 파워 및 모바일 반도체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회사인 페어차일드 반도체가 크리스 알렉손드 (Chris Allexandre) 氏를 월드 와이드 세일즈 수석부사장에 임명했다.

크리스 알렉손드 신임 수석 부사장은 15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Texas Instruments, TI) 에서 EMEA 지역 판매 및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유통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유럽의 광범위한 인더스트리얼 및 오토모티브 시장과 모바일 핸드셋 시장의 대형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유통관리를 포함한 폭 넓은 세일즈 경험을 가지고 있다. TI China 에서 2년을 근무했고 전자 엔지니어링 및 물리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비제이 울랄 (Vijay Ullal) 페어차일드 사장 겸 최고 운영책임자는 “크리스 알렉손드 신임 수석 부사장은 TI에서의 최근의 성공을 포함한 상당한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감동 (Customer Delight)과 직원 몰입도 (Employee Engagement)에 집중하는 페어차일드의 변화를 가속화 시킬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판매 및 필드 어플리케이션을 이끌어 가는 폭넓은 경험과, 열정적인 스타일 및 인품은 페어차일드의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크리스 알렉손드 신임 수석 부사장은 “페어차일드에 합류해서 전세계 판매 팀을 이끌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페어차일드는 모바일, 산업용 기기 및 자동차 시장에서 강력한 고객관계를 구축했고 변화를 탄력적으로 지속할 수 있는 제품, 기술, 사람 및 문화를 지니고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페어차일드코리아 개요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는 국내 최대의 전력용 반도체 메이커로 미국 페어차일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fairchildsemi.com

연락처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홍보실
천병철
032-680-1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