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EP한국위원회, 환경페스티벌에서 녹색지구사랑 알린다

- 페이스페인팅, EM액, 커피찌꺼기 나눔

뉴스 제공
환경미디어
2013-10-03 16: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 환경보존과 정책 증진, 글로벌 지구사랑을 알리는 UNEP한국위원회가 ‘2013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환경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수원시민에게 녹색지구사랑과 환경보전을 알리고 실천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 UNEP한국위원회와 유넵 엔젤은 수원종합운동장 인근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여 UN이 정한 세계 물 협력의 해를 맞이하여 시민들에게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질오염의 심각성과 이를 개선하기 위한 실천방안, 커피찌꺼기 재활용법 등을 알린다.

또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세제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EM액과 커피찌꺼기를 나눠주고, 아이들에게는 지구와 관련된 페이스 페인팅을 그려 주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월 5일 오전 8시부터 경기도 수원시 소재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환경페스티벌은 수원시와 수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환경미디어, 수원일보가 주관한다.

이번 ‘2013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환경페스티벌’은 더불어 음악봉사단과 김광식 씨의 색소폰 연주,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금단비 씨와 탤런트 이세은 씨의 팬 사인회, 한아름 씨의 팝페라, 퓨전그룹 ‘세움’의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한 전기자전거로 솜사탕 만들기, 해외 거주 동포들을 위한 책보내기, 라돈의 위험성을 알리는 라돈 캠페인, 참가자들의 직접 발판을 밟아 사진을 찍는 즉석사진찍기, 에코백 만들기,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환경미디어 홈페이지(www.ecomed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media.co.kr

연락처

환경미디어
서동숙
02-358-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