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경기21, “수원을 건전하고 살고 싶은 곳으로 만들자”

- 수원을 ‘지속 가능한 살고 싶은 곳’으로 만들기!

- 푸른경기21에 대한 홍보 활동과 환경보전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환경미디어
2013-10-04 08:31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를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살고 싶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는 푸른경기21이 ‘2013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환경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수원시민에게 푸른경기21에 대한 홍보 활동 및 경기도 환경보전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벌인다.

10월 5일 오전 8시부터 경기도 수원시 소재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환경페스티벌은 수원시와 수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환경미디어, 수원일보가 주관한다.

이번 ‘2013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환경페스티벌’은 더불어음악봉사단과 김광식 씨의 색소폰 연주,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금단비 씨와 탤런트 이세은 씨의 팬 사인회, 한아름 씨의 팝페라(Think of me, I got ryhth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아름다운 나라), 최인영 씨(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O mio babbino caro, 그리운 금강산, You raise me up), 퓨전그룹 ‘세움’의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한 전기자전거로 솜사탕 만들기 및 휴대폰 충전하기, 해외 거주 동포들을 위한 책보내기, 라돈의 위험성을 알리는 라돈 캠페인, 참가자들의 직접 발판을 밟아 사진을 찍는 즉석사진찍기, 에코백 만들기, 친환경 유기농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환경미디어 홈페이지(www.ecomed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media.co.kr

연락처

환경미디어
서동숙
02-358-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