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수분크림,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선정

- 수분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10-04 09:48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매거진 얼루어가 진행한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이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됐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많은 화장품들 속에서 독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올해는 총 62개 부문에 1,200여개 제품이 후보로 선정되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다. 선정 과정은 총 90여명의 테스트 군단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3,000여명의 온라인 설문을 통한 테스트 합산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수분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된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일명 물폭탄 수분크림으로 불리며 소비자와 뷰티 블로거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으로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오일 프리의 산뜻한 사용감과 히아루론산 함유로 오랜 시간 보습은 물론, 산소수가 더해져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피부에 활력까지 부여해준다는 평을 받으며 에디터들의 깐깐한 기준을 충족시켰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피부를 촉촉하게 수분 공급해줄 필수 아이템으로 엘리샤코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