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트렌드, ‘유리알 메이크업’ 그 비법은?

성남--(뉴스와이어)--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표현하는 메이크업이 지난 S/S 시즌에 이어 올 가을 메이크업에도 강세를 보일 전망이다. 도자기 같은 매끈한 피부 표현을 한 다음 과하지 않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바로 2013년 A/W 메이크업 트렌드이다.

지난 3일 밤 12시에 방영된 MBC every1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서는 지난 S/S 시즌에 큰 인기를 얻은 ‘시스루 메이크업’에 이어 유리구슬처럼 매끈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럭셔리하다”, “예쁘다”라며 MC들과 함께 자리한 뮤즈들의 감탄을 자아낸 ‘유리알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는 피부 결이 비칠 듯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아찔한 속눈썹이 매력적인 투명한 유리알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메이크업 베이스와 컨실러 등 다양한 베이스 아이템을 얇게 펴 발라 내추럴한 피부를 연출하는 장면에서 MC들은 소량을 사용했음에도 생기가 올라오듯 자연스러운 윤기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에 무척이나 놀라워했다.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방송에서 사용된 제품은 RMK의 A/W 컬렉션으로 방송 당일 새롭게 출시된 ‘RMK 크리미 폴리시드 베이스 N’과 ‘RMK 수퍼 베이직 컨실러 팩트’이다.

‘RMK크리미 폴리시드 베이스 N’ 제품은 지난 시즌 출시된 ‘크리미 폴리시드 베이스’ 제품에서 새롭게 컬러가 추가된 것으로,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모공을 확실히 커버하여 도자기 같은 윤기 있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크리미 폴리시드 베이스’는 지난 상반기 ‘에그 필러’라는 애칭과 함께 20~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잇 아이템으로 자리한 제품이다.

또한, 방송에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해 사용된 ‘RMK 수퍼 베이직 컨실러 팩트’는 콤팩트 내 2가지 색상의 컨실러와 파우더를 담아 내 피부에 딱 맞는 색상을 만들어주는 컨실러 세트로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주고 투명함과 입체감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A/W 메이크업 트렌드 ‘유리알 메이크업’은 RMK 페이스북(www.facebook.com/rmkkr)에서 꾸준히 소개될 예정이다.

가네보코스메틱스코리아 개요
가네보코스메틱스코리아는 2012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이다.
연락처

가네보코스메틱코리아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