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시스템, 도시바 프리미엄 멀티터치 노트북 P50t-A PSPMHK-0CG04W 단독공급

서울--(뉴스와이어)--도시바코리아의 노트북 국내총판인 쓰리에스시스템에서 프리미엄 멀티터치 노트북 새틀라이트 P50t-A PSPMHK-0CG04W(이하“P50t-A”)을 단독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5.6인치의 멀티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윈도우 8 인터페이스에 최적화되어 기존 컴퓨팅 환경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처럼 동시에 10 손가락 인식을 지원하는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감도가 우수하며 클릭, 스크롤, 스와이프(옆으로 밀기) 및 확대나 축소 등의 동작이 가능하다. 터치패널에는 지문방지 코팅을 적용한 강화유리를 적용해 지문이나 오염물이 잘 묻지 않아 항상 깨끗한 화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P50t-A는 풀 HD의 디스플레이로 콘텐츠를 더욱 또렷하게 출력하며 좌우로 절반씩 나누어 원하는 작업을 진행하는 멀티태스킹을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신제품은 인텔 하스웰 쿼드코어 i7-4700MQ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 745M 4GB 그래픽을 채용해 최신 3D게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콘텐츠 제작 또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TB의 넉넉한 대용량 HDD와 DDR3 16GB의 기본 메모리를 장착하여 추가 업그레이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USB3.0, HDMI 포트 및 블루투스 V4.0과 DVD 슈퍼멀티 드라이브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도시바 HDD 엑셀레이터 기술을 탑재해 HDD 읽기 속도를 향상시켜 기존 제품 대비 각종 응용 프로그램을 최대 약 40%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별도로 추가되는 장치 없이 노트북의 시스템 메모리 일부를 HDD의 캐시로 사용해 읽기 성능을 향상시킨 것이다.

또한, 콘텐츠 감상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오디오 마니아 층에 널리 알려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 스피커 기술을 기본으로 탑재하여 중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일반 노트북의 내장 스피커에선 느낄 수 없는 음질을 표현하며 DTS Studio Sound를 제공해 극장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입체감 넘치는 서라운드 효과를 구현한다.

노트북의 특성상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므로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선택하는게 중요하다. P50t-A는 유행을 타지 않는 알루미늄 합금을 소재로 한 감성공학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은은한 스마트 실버 색상을 입혀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다.

이 외에 일체형 구조의 타일 키보드로 쿠션현상이 없어 타이핑이 편리하며 노이즈리스 피니시 기술을 적용해 타이핑 시 소음을 줄였다. 또한, LED 백라이트를 내장해 어두운 공간에서 원하는 자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가로폭이 10cm가 넘는 대형 클릭패드는 윈도우 8 인터페이스 제스처 기능을 사용하기 편리하며 클릭패드의 위치가 팜레스트의 중앙이 아닌 키보드 자판의 G, H키의 중앙에 위치하도록 설계되어 엄지손가락 두 개 만으로 쉽게 마우스를 조절 가능하다.

쓰리에스시스템 관계자는 "P50t-A는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태블릿 PC의 장점을 그대로 노트북으로 옮긴 제품”이라며 “도시바 노트북을 통해 새로운 컴퓨팅 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쓰리에스시스템 개요
쓰리에스시스템은 IT관련 전문 유통기업으로 도시바코리아의 노트북 국내유통 총판 및레노버, 에이서, HP 등 글로벌 노트북의 국내 유통을 공급하고 있다. IT 유통시장에서 쌓아온 기존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쓰리에스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3sst.kr/

웹사이트: http://www.3sst.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